베트남여행 베트남 마사지 인기 마사지 업소 모음

베트남여행 베트남 마사지 인기 마사지 업소 모음

베트남여행 베트남 마사지 인기 마사지 업소 모음

Blog Article


역시 마사지는 마사지사를 잘 만나야하는게 제일 중요하단걸 깨달음..나는 미도스파와 아일라스파 마사지 모두 정말정말 만족했다. 사파에서 6시간 버스타고 하노이 시내로 향하며 카카오톡으로 예약문의를 했다. 워낙 인기가 많다는 얘기를 들어서 당일 예약은 안될 거라고 생각했는데 럭키!


가루다공원은 비슈누 신과 그가 타고 다니던 가루다 등 여러가지 조각상들을 볼 수 있는 공원이에요. 자율관광 후에 짐바란으로 이동해 해변에서 선셋과 함께 맛있는 해산물 세트디너를 즐기시고, 마사지 센터에서 아로마 마사지를 1시간 동안 받으신 후 호텔 또는 공항으로 샌딩받으시면 투어가 종료됩니다. 알아보다 보니까 풀빌라라는 밤문화도 존재하고 있던데 이게 생긴지 오래 되지 않은 방식이라고 했어. 지금은 혼자간 거라서 풀빌라까지는 이용할 일이 없었지만 다음번에 여기를 방문하게 되면 풀빌라도 한 번 가보려고. 여기는 유흥이랑은 좀 다른 느낌이었는데 수영도 하고 맛있는 바베큐 파티도 할 수 있고 빵빵한 노래에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방식이었다.


선선하면서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는 곳이라 물결을 바라보며 여유를 만끽하기 좋은 곳이라 잠시 쉬어가기 좋았던듯 하다. 하강하는 속도가 굉장히 빠른 곳은 엄청나서 몸이 휘청휘청 거렸지만 안전벨트를 착용했던지라 위험하지는 않았다. 침대 스프링 소리가 좀 나고 욕실 환풍기랑 불이 같이 들어오는 구조라 샤워할 때 좀 추웠고 화장실 인터폰도 안되서 좀 불편했으며 대체적으로 좀 썰렁한 온도였고 맞은편 복도 방은 야시장 때문에 밤늦도록 시끄러웠다고 함.


이미 아시는 분들은 잘 아시기 때문에 꾸준히 하노이 밤문화를 찾는 분들에게는 익숙하지만 처음 하노이로 놀러 오신 분들을 모시고 업소에 가보면 대부분이 기대 이상이라는 반응을 하실 만큼 만족스러워하십니다. 가장 기본인 가라오케부터 붐붐 마사지나 에코걸까지 직접 만나보시면 더욱 확실하게 느끼실 수 있는 부분입니다. 또 한가지 유흥을 즐기시는데 있어서 중요한 요소가 바로 비용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부분 또한 하노이를 추천해 드리는 이유로 부족함이 없어서 더욱 좋습니다. 베트남 밤문화를 즐기기 위해 주로 오시는 도시를 보면 하노이를 제외한다면 역시 다낭과 호치민 정도가 있고 최근 새롭게 떠오르는 곳으로 푸꾸옥이나 나짱 정도를 꼽을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이진호는 "이 발언 때문에 엄청난 오해가 생기고 있다"며 현업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정확하게 정체를 짚고 넘어가야 한다고 말했다. 그동안 베트남 바다색이 호핑투어 할 만큼 맑은가 살짝 의아했거든요. 저는 맑은 날 갔더니, 하얀 백사장 바닥이 다 보일 만큼 투명했고요.


하지만 이곳의 가장 큰 단점역시 포함하고 있었습니다. 가격은 약 300만동 으로 한화 15만원 정도였으며 이곳 다낭시장에서 마사지 유형으로는 가장 비싼 가격을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해외여행을 와본다면 이곳 꼭 한번 들려보시는것을 적극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전 케어가 끝난 후에 여기서 드라이어로 머리카락을 말려주고, 로션을 바르고 나왔어요. 서비스 및 비가 올 경우를 대비하여 우비 판매 서비스도 준비하신 사장님의 디테일함과 센스를 느꼈습니다. 프린스/ 황제/ 서울킹/ 베트남 및 서울킹 등의 메뉴가 있고 놀랍게도 한국어로 적혀 있다. 핫톡이란 머리를 자른다 라는말인데 말그대로 미용실입니다. 머리를 자르고 룸에 가서 손장난이나 입장난을 받는 그런 곳입니다.


면적이 아주 시원하게 잘 뽑혀 있기에 투 배드룸 작은 빌라를 얻으셔도 평수 대비 면적이 시원하기에 아주 편하게 지내실 수 있습니다. 그냥 한마디로 깨끗하고 조용하고 찐하게 놀기 아주 좋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노이 풀빌라를 이용하실 때는 목적을 분명히 하고 오시는 게 좋습니다. 단순하게 친구들과 같은 방에서 지내고 싶다의 목적으로 오셔도 좋지요. 마치 펜션 놀러 오신 것처럼 고기도 좀 굽고, 아침에 쓰린 속에 라면도 좀 끓이고 게임도 하고 술도 진탕 마시고요. 하지만 바쁜 시간, 귀한 시간 내어 오시지 않으십니까!?


미리 예약을 해 두었다는데 엄청난 손님들로 앉을 자리가 없을 지경이었으며 대따 넓은 가게였다. 두 번째 쇼핑은 침향 홍보관이었는데 목소리가 끝내주게 중후하신 분이 효능에 대해서 열심히 설명해 주셨음. 요건 일정에도 없었는데 $180 풀 옵션을 일행 모두 지원하는 바람에 서비스로 데려다주신다고 했음. 2인이 한 팀으로 레일바이크 타고 급하강 하다 천천히 가다 하는데 내리 꽂힐 때는 엄청 스피드 있었음.


그렇게 사쿠라라는곳을 60분 아로마 코스로 이용받게 되었는데 이용받고 드는 생각이 내 친구녀석들도 좋아할거라 생각했다. 어차피 남자새끼 여자 싫어하진 않으니까 뭐 이런저런 정보들을 알려주면 늑대들처럼 달려들지 않을까 싶다. 24시간 언제든 이용할 수 있고,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이곳의 특징입니다. 개인적인 공간이 필요하시다면 개인실을 이용하실 수 있고,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수면 공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WI-FI도 제공하고 있죠. 마사지 후에는 샤워를 하실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https://www.opkorea.biz 오피코리아 오피코리아 오피코리아

Report this page